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들 호평받았군요!! 멋있어요!, 나이

TVTV

by 춰춰맨 2020. 3. 9. 11:04

본문

반응형

산들이 호평을 받았다는 소식이에요!!

 

보이그룹 B1A4(비원에이포) 산들이 뮤지컬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을 통해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달 15일부터 무대에 오른 산들은 뮤지컬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에서 집요함과 야심 강한 버밍엄 최고 경찰 클라이브 역을 맡아 완벽하게 변신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네요!

산들은 극 중에서 셜록홈즈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며 공감을 자아내고 있고, 

특히 한층 깊어진 감성과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극의 흐름을 설득력 있게 이끌어 나가며, 이전까지 없던 산들만의 클라이브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인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가수 출신답게 뮤지컬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산들이네요@

 

 

이번에 호평을 받은 산들은 1992년생으로 2020년에 29살이네요.  키는 178cm인데..

 

가수 출신답게 뮤지컬 무대를 씹어 먹으면서 호평을 받는 산들이군요!!

 

산들이 호평받은 뮤지컬 보러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

'TV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유원 기상캐스터 완전 이쁘네 ♥ 나이,키,채널A  (0) 2022.01.0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